[라라스윗] 살 안찌는 아이스크림이라고 해서 직접 구입해 먹어본 후기


달달한 아이스크림은 더운 여름철, 후덥지근한 날씨 아래 한스푼 두스푼 떠 먹으면 그렇게 맛있을 수가 없습니다. 달달한 맛은 왠지 모르게 힘을 내게 해주는 것 같고 디저트로는 빼 놓을 수 없는 후식 중 하나입니다. 하지만, 아이스크림을 먹으면 살찔까봐 먹지 못하는 경우가 많거니와 칼로리와 높은 당 때문에 쉽사리 먹기가 꺼려지는게 현실입니다. 이런 거 저런 거 생각하지 않고 아이스크림을 먹는다고 하면 별 문제가 되지 않겠지만, 다이어트를 해야 하는데 달달한 아이스크림은 먹고 싶고 그렇지만 다이어트를 포기할 수는 없는 분들에게 살 안찌는 아이스크림이 있다면 얼마나 좋겠습니까. 바로 그 살안찌는 아이스크림이라고 해서 직접 구입해서 먹어보았습니다.


살 안찌는 아이스크림, 아이스크림 제품명은 라라 스윗 파인트 입니다.


초코렛, 녹차, 바닐라빈 맛으로 총 3가지를 한세트로 구입했습니다. 제일 먼저 먹어보고 싶은, 입에서 땡기는 바닐라빈 아이스크림을 하나 꺼내보았습니다. 아이스크림 통 전면에는 한 파인트 즉 한 통에 240Kcal 밖에 되지 않는다고 적혀 있습니다. 부담 없이 먹을 수 있다고 설명되어 있는데, 자세한 영양성분 함량을 보도록 하겠습니다.

영양성분 함량을 보면 당류 함량도 높지 않고, 성분이 적절히 배합된 것으로 보입니다. 

건강에 그리 부담되지는 않을 것으로 보이는 것 같습니다.


뚜껑을 개봉하고 개봉 씰을 뜯으면 아이스크림이 떡 하니 드러납니다. 상당히 깡깡해서 스푼이 들어가지 않을 정도로 냉동이 잘 되어 있어서 좀 녹인 다음에 스푼질을 몇 번 해보았습니다.


아이스크림을 떠서 먹어보니, 그렇게 달지도 않고 개인적으로는 좀 부드러운 느낌도 약간 드는 것 같아서 땡기는 맛이었습니다. 부담 없이 먹을 수 있는 듯한 느낌이 들었지만 주관적인 생각으로는 막 맛있고 좋다! 시중 아이스크림이랑 다를 바 없네! 하는 생각은 많이 들지는 않고 평균 이상의 아이스크림이다. 하는 느낌이 많이 들었습니다.


그렇지만, 당 함량도 높지 않은데 이렇게 단맛이 느껴지고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아이스크림은 흔치 않기 때문에 아이스크림을 좋아하시는 분들 중 건강 다이어트를 생각하시는 분들께는 좋은 아이스크림 선택지가 되지 않을까 하는 생각입니다.



이상 직접 구매한 라라스윗 파인트 아이스크림 후기였으며 자세한 구입방법등은 네이버에서도 라라스윗을 검색하시면 찾아보실 수 있을 겁니다. 본인은 와디즈를 통해 크라우드펀딩 신청하여 구입하였습니다.


댓글

Designed by JB FACTORY